home > 등대콜소식
조회 : 1432 / 등록일자 : 2012-03-21 10:21:04 / 첨부파일 :
등대콜 친절교육 안내 공문
견본

부산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우 611-809 연제구 거제2동 1368번지 / 전화(051)500-8500 / FAX(051)500-8540

 

 

부개택  제34호                                         2012. 3. 23.

수 신   해당조합원

        

제 목   등대콜 출범 5주년 기념 대시민 친절 서비스 향상 교육 개최 안내

 

     지난 2007년 4월 18일 발대식을 거행한 부산 제1호 브랜드택시 ‘등대콜’은 조합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여 어느덧 출범 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등대콜은 전국 최고의 브랜드택시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일 평균 콜수가 16,000콜에 달하는 엄청난 발전과 성장을 이루어 내게 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우리 등대콜 조합원 모두의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로 향후 이러한 결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최근 들어 일부 조합원들의 복장 불량 및 중대민원이 대폭 증가하고 있으며 월 20콜 이하인 조합원이 급증하는 등 일부 회원들의 다소 무관심한 행위들로 인해  그 동안 등대콜이 이루어 둔 명성에 큰 타격을 입게되는 일들이 종종 발생되는 안타까운 상황에서 등대콜 출범 5주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친절 의식 강화를 위한 전체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등대콜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 마련을 위해 전체 회원들의 교육을 진행하게 된 것을 참고하시어 한분도 빠짐없이 지정 제복을 착용하고 정해진 일자에 교육을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교육일자 : 2012. 4. 2 ~ 4. 7일까지 6일간(오전, 오후 1일 2회 실시)

2. 교육시간

   ① 오전 : 09:30 ~ 12:30까지

   ② 오후 : 14:00 ~ 17:00까지

3. 교육장소 : 조합 강당(교육카드 지참)

※ 교육 대상자는 당일 조합 주차장 이용이 불가 하오니 부득이 차량을 가지고 올 경우 조합 대로변에 주차하여 주시고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어 비 등대콜 조합원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교육 불참 시 상벌 규정에 의거 징계조치 되오니 한분도 빠짐없이 교육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교육일정표

교육 일자

비 번

오 전 (09:30 ~ 12:30)

오 후 (14:00 ~ 17:00)

4월 2일(월)

가조

가조 35바 전체

가조 36바1001 ~ 36바7999

가조 36바8000 ~ 36바9999

가조 37바1001 ~ 37바4999

4월 3일(화)

나조

나조 35바 전체

나조 36바1001 ~ 36바7799

나조 36바7800 ~ 36바9999

나조 37바1001 ~ 37바3299

4월 4일(수)

다,수조

다조 35바 전체

다조 36바1001 ~ 36바6499

수조 전체

다조 36바6500 ~ 36바9999

다조 37바1001 ~ 37바3799

4월 5일(목)

가, 목조

목조 전체

가조 37바5000 ~ 37바9999

4월 6일(금)

나조

나조 37바3300 ~ 37바6299

나조 37바6300 ~ 37바9999

4월 7일(토)

다조 

다조 37바3800 ~ 37바9999

교육 없음





부산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  사  장    박     권     수

 
 
 
Copyright. 부산개인택시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