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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795 / 등록일자 : 2015-04-10 09:27:27 / 첨부파일 :
'봄관광주간 맞이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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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개인택시조합, '봄관광주간 맞이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부산】부산개인택시조합은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조합 1층 대강당에서 브랜드택시인 ‘등대콜’ 조합원 4500명을 대상으로 ‘2015년 봄 관광주간 맞이 고객만족 친절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을 효율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전체 대상자를 비번조별로 오전과 오후 각 400명 정도씩 나눠 2시30분 동안에 걸쳐 실시했다.

특히 내실있는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승객을 맞이하는 방법과 응대방법 등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에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또 일정 기간 무사고 경력과 나이,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처벌을 받지 않는 등 등대콜 운전자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등대콜의 가치를 드높이면서 친절 이미지 제고에 선도적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교통신문 2015.04.09] 윤영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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