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유광장 > 공지사항
조회 : 75 / 등록일자 : 2019-01-03 10:04:21 / 이름 : 관리자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 인사 올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뒤로하고, 대망의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 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예로부터 돼지는 풍요를 상징하고 재물을 불러오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2019년 새해에는 황금 돼지의 기운을 받아 여러분들의 가정에 풍요와 만복이 함께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해 우리 조합에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지난 5,6월에는 우리 조합의 가장 큰 행사인 양대 선거가 치러져 새로운 집행부가 출범함에 따라 조합운영 전반에 대한 투명성 제고와 조합원들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조합운영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만, 예기치 못한 카풀 사태로 우리 택시업계는 유사이례 최대의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아직도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3차례의 대규모 집회와 청와대 국민청원 등을 통하여 택시의 생존권을 말살하는 불법 카풀을 즉각 근절해 줄 것을 강력하게 촉구하였음에도 정부와 국회는 끝내 이를 방치하다가 결국 우리의 동료인 최우기 열사께서 불법 카풀에 홀로 항거하다 분신해 사망하는 너무도 안타깝고 가슴 아픈 사태가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조합에서는 지금의 사태를 비상시국으로 규정하고 카풀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총력 대응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조합원 여러분들께서도 대동단결하여 조합을 중심으로 힘을 모아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올해도 우리 앞에는 많은 위기와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법 카풀문제와 고령자 자격유지검사 제도의 시행 등 현안들이 산적해 있으며, 버스중앙차로제 강행 등으로 택시의 사업 여건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는 실정입니다만 이런 어려운 과정에서도 조합 임·직원 일동은 조합원들의 뜻을 받들어 위기를 기회로 바꿔나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 할 것을 다짐 드립니다.


옛 말에 우공이산(愚公移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라도 끝까지 노력 한다면 언젠가는 그것을 이룰 수 있다는 뜻입니다. 올 한해 우리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해 주시기 바라며, 조합원님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사장 김호덕 임·직원, 상근자 일동

 
 
 
Copyright. 부산개인택시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