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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174 / 등록일자 : 2020-06-29 16:35:57 / 이름 : 관리자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접수 업무대행 경과 및 신청대행 불가능 조합원에 대한 향후 대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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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조합 접수 업무대행 경과 및 신청대행 불가능 조합원에 대한 향후 대책 안내

 

 

   (1) 조합은 정부(고용노동부)에서 지급하는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급 신청서를 온라인 접수대행 하여 조합원들의 개별 접수에 따른 방문의 불편함을 덜어드렸고 준비서류도 최대한 간단하게 하여 편리하게 접수가 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접수된 내용은 심사 과정을 거쳐서 2주 ~ 3주 이내(심사기간이 지연될 수 있음)에 전체 150만원 지급액 중에서 우선 100만원을 선지급하고 나머지 50만원은 추후에 지급을 한다고 공지가 되었습니다. 심사과정에 간혹 문자로 보완 사항이 안내될 수 있으나 염려하지 마시고 조합으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2) 정부의 지급대상자 선정기준인 매출액이 25% 이상 감소가 되지 않아서 안타깝게도 이번 일괄 신청접수 대행 기간에 접수를 하지 못하신 조합원께서는 개별적으로 신청가능한 보완 서류(2020년도 3월, 4월 각종 통행료 계산서, 현금결제 영수증 등)를 반드시 조합으로 문의하셔서 방문 접수기간인 7월 20일까지 접수가 되도록 조합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드릴 예정이며, 한편으로 정부에서 신청접수 조건을 25% 매출 감소 외에 별도 조정하여 어떠한 조합원도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건의를 하고 있음을 알려 드리며 조합은 누구보다도 우리 조합이 조합원들의 어려운 현실을 잘 알고 있고 영업을 열심히 하고도 불이익을 받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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