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유광장 > 공지사항
조회 : 2246 / 등록일자 : 2020-08-26 10:17:17 / 이름 : 관리자
영상저장장치(블랙박스) 고장 수리기간 중 대체사용제품 이용 안내
무제 문서

 

영상저장장치(블랙박스) 고장 수리기간 중 대체사용제품 이용 안내

    2020년도 부산시 교통사고 예방정책으로 부산시 보조금과 조합 복지사업 지원금으로 교체 장착한 영상저장장치(블랙박스)가 운행시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을 때에는 부산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블랙박스 고장으로 판별되어 부품교체 등 제품 수리가 필요할 시 부품수급 등으로 수리기간이 지체가되면 조합에 방문하시어 조합에서 확보한 대체 블랙박스를 임시로 장착하여 블랙박스 수리 완료시까지 조합원의 운행시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음을 안내드리며, 블랙박스의 기능적인 문의사항은 아래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 직영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 주    소 : 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520(범일동 62-747), 2층 범일동 한성기린@ 옆

  - 문의전화 : 지역번호 없이 1577-4242(본사, 각 센터별 개별 상담은 지원 불가)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09:00 ~ 18:00), 토요일(09:00 ~ 13:00, 휴무일 외) 

               휴무일 (일요일, 공휴일, 첫째 셋째 토요일)

※ 기타 안내

   2015년도에 조합에서 설치한 아이나비 블랙프라임2K 제품은 그동안 A/S 발생시 수리비 할인적용을 받아 수리를 하였으나, 이번 신규제품 장착 및 A/S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오는 9월 1일부로 A/S 수리비용이 정상가로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부산개인택시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