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택시소식
조회 : 77 / 등록일자 : 2020-02-26 11:25:45 / 첨부파일 :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 기해달라
무제 문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 기해달라

 

【부산】부산시는 오거돈 부산시장이 지난 13일 오전 시민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과 택시 방역 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상황을 직접 챙겼다고 밝혔다.

이날 오 시장은 도시철도 노포차량사업소, 연제 시내버스 공용차고지, 부산개인택시조합을 차례로 방문해 시설별 대응 추진상황을 상세히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점검 과정에서 오 시장은 도시철도와 시내버스 방역에 직접 참여하는 한편, 택시방역소 설치 및 택시차량 일제소독 등 자발적 방역활동을 펼친 개인택시조합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오 시장은 오는 23일 예정돼 있는 부산교통공사 신입사원 채용 필기시험에 대한 안전대책도 점검했다.

부산교통공사 신입사원 채용시험 응시자는 2만8000여명에 이른다. 시와 부산교통공사는 시험장별 보건안전센터 운영, 응시자 마스크 착용 및 체온 확인, 보건소 등과 핫라인 운영, 시험 당일 단계별 대응 매뉴얼 작성과 함께 이를 응시자들에게 안내할 계획이다.

오 시장은 이날 “이제는 과도한 불안감을 경계하고 일상적인 경제활동으로 돌아가기 위한 노력을 병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교통신문 윤영근 기자] 2020.02.14

 

 
 
 
Copyright. 부산개인택시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