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택시소식
조회 : 110 / 등록일자 : 2020-05-27 15:23:11 / 첨부파일 :
김호덕 부산개인택시조합 이사장 '넥센타이어 어워즈' 공로상 수상
무제 문서

김호덕 부산개인택시조합 이사장 '넥센타이어 어워즈' 공로상 수상

 

김호덕 부산개인택시조합 이사장이 ‘넥센타이어 어워즈’ 공로상을 받았다.

부산개인택시조합은 김호덕 이사장이 ‘2020년 넥센타이어 어워즈’ 공로상을 수상했다<사진>고 지난 2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어워즈 공로상 증정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인원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를 취소하고 대신 황충상 넥센타이어 상무가 직접 조합을 방문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넥센타이어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에서 타이어 판매 확대에 노력한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그간의 노고와 감사를 표현하는 행사로, 매년 개최된다.

조합과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2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개인택시사업자들이 넥센타이어를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고,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판매가 신장되는 양측이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이 자리에서 황 상무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노력해준 대리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김 이사장은 “넥센타이어와의 MOU 체결 이후 조합 정비사업부의 타이어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대구 · 경남 · 경기 등 다른 시 · 도 개인택시조합과 넥센타이어와의 MOU 체결에도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2020.05.21 윤영근 기자


 

 
 
 
Copyright. 부산개인택시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