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택시소식
조회 : 207 / 등록일자 : 2021-11-12 08:39:56 / 첨부파일 :
부산개인택시새마을금고, ‘회원 가입’ 관련 정관 일부 개정
부산개인택시새마을금고, ‘회원 가입’ 관련 정관 일부 개정
부산개인택시새마을금고, ‘회원 가입’ 관련 정관 일부 개정

【부산】 부산개인택시조합새마을금고는 지난 4일 오전 부산개인택시조합 강당에서 대의원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김중근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들어 높은 물가 인상률과 금리인상에 따른 자산운용액 감소, 예금금리 인상 압박 등 가중되는 어려움을 완화하고자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를 통한 채무자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제한 뒤 “최근 회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손바닥 정맥인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의안건 심의에 들어가서는 회원 가입 시 자격유무를 심사하기 위한 서류를 징구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는 등 정관 일부를 개정했다.
이어 임원 선거규약 개정의 건, 대의원 선거규약 개정의 건을 심의,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이 중 임원 선거규약 개정의 건에서는 임원의 후보자 난립 방지와 선거범죄 억제를 위해 기탁금 및 신고포상금을 상향하고, 정보통신기술(ICT) 발달에 따라 카카오톡 등을 통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등 일부 미비사항을 보완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부의안건 심의에 앞서 주요업무인 재무현황과 새마을 금고법 개정 내용, 대의원 실비변상비 과세 변경 내용 등을 보고했다.
 

윤영근 기자 ygyoon@gyotongn.com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2021.11.09

 
 
 
Copyright. 부산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